메르세데스-벤츠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이 가을을 맞아 고객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추석 안전한 귀성길을 지원하는 무상점검 캠페인을 전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13일까지 '더 뉴 E 220 d' 전 출고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가전 다이슨 무선 청소기(V6 motorhead entry)를 증정한다.
또한, 더클래스 효성은 2016년식 S-클래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달 말까지 이탈리아산 빈티지 와인 라스페네타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2종을 증정하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 마케팅팀 관계자는 "9월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바람'(Autumn Breeze)을 콘셉트로 다른 딜러사 프로모션과 달리 고객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지원을 비롯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매개가 된다는 감성 코드가 핵심"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자사 전국 8개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17일까지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대상으로 하며,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비롯해 각종 오일류 점검, 무상 보충과 함께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사고수리 제외)에 대해서는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야외활동과 추석 명절 이동을 앞두고 고객들이 안전한 운행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