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유빈의 스포티한 옐로우 패션이 상큼하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자신의 매력을 패션으로 잘 소화해내는 유빈. 유독 유빈이 옐로우 컬러를 사랑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평소 옐로우 컬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유빈의 패션을 참고하길 바란다. 유빈이 보여주는 옐로우 컬러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자.
심플한 아이템들도 유빈이 착용하면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긴다. 이날 유빈은 화이트 컬러의 프레임이 세련된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그리고 블루와 블랙 컬러가 적절하게 섞인 헤어스타일로 자신의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는데, 짙은 레드 톤의 립 컬러도 유빈의 시크한 무드를 배가 시키는데 한 몫 했다. 그리고 유빈이 사랑하는 옐로우 컬러 아이템. 유빈은 옐로우 컬러의 루스한 티셔츠와 데미지 디테일이 멋스러운 블루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했다. 거기에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스니커즈를 착용해 언니 포스 넘치는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유빈의 공항패션이 시크했다면 노래를 부르고 있는 유빈의 패션은 러블리하다. 유빈은 캐릭터 프린팅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옐로우 크롭 탑을 착용해 자신의 러블리한 매력을 보는 이들에게 선사했다. 유빈의 메이크업 또한 완벽했다. 은은한 핑크 컬러의 립과 아이쉐도우는 유빈의 구릿빛 피부를 강조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그리고 스카이 블루 컬러의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해 아찔하면서도 숨막히게 만드는 자신의 각선미를 부각시켰다. 거기에 유빈은 누드 톤의 스트랩 힐을 착용해 러블리한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앞으로 유빈이 어떠한 패션으로 자신의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이정열 기자], 사진=유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