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아티제(www.cafeartisee.com)가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최고급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에스메랄다 콜드브루(ESMERALDA COLD BREW)'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에스메랄다 콜드브루'는 재배부터 수확까지 엄격한 기준을 거친 에스메랄다 농장의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 해 사용한 스페셜티 커피다. 파나마 에스메랄다의 '다이아몬드 마운틴'과 에티오피아 '첼바' 원두를 신선한 상태에서 로스팅 해 18시간 동안 저온 추출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한다.
아티제의 에스메랄다 콜드브루 3종은 보틀 타입의 커피 원액 1종과 제조 음료 2종으로, 소비자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메랄다 콜드브루 커피 원액은 물 또는 우유와 적당량 희석하여 즐길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주류, 아이스크림, 빙수 등에 곁들여 색다른 맛을 연출할 수도 있다. 감각적인 유리병 디자인으로 보관 및 재활용이 편리하다.
또한 아티제 바리스타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제시한 황금 비율 커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COLD BREW AMERICANO)와 ▲콜드브루 라떼(COLD BREW LATTE) 제조 음료도 매장에서 함께 선보인다.
아티제 관계자는 "아티제에서는 에스메랄다 농장의 스페셜티 원두를 매해 엄선해 고객들의 커피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콜드브루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고품질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