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 갑순이' 파이팅'...유선, 햇살 미소 6종 세트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유선이 SBS 새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연출 부성철, 극본 문영남)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SBS 새 주말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재혼 1년차 주부로, 재혼 생활에서 겪을 수 밖에 없는 여러 문제들을 지혜롭게 극복해 나가며 재혼성공 팁을 제시해주는 현명한 신재순 역을 맡은 배우 유선이 모션미디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햇살미소 6종 세트를 선보인 것.

화사한 미소와 상큼한 외모가 돋보이는 사진과 함께 '두근두근! 드디어 첫방이 다가오고 있어요. '우리 갑순이' 본방사수 꼭이요~! 재순이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개 된 사진 속 유선은 각각 하트종이에 적힌 '우리 갑순이 본방사수' 를 내보이며 귀엽고 설레는 표정으로 함박 미소를 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유선의 촉촉한 눈망울과 청순한 미소, 카메라를 향해 지어 보인 싱그러운 눈웃음과 깜찍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한편, 유선의 출연과 함께, 우리 시대 결혼과 부부의 삶을 긍정적으로 그려갈 SBS 새 주말 드라마 '우리 갑순이'는 27일 저녁 8시 4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