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컬투쇼' 준케이, "박진영 대단한 멘탈 가졌다"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준케이가 박진영의 멘탈을 극찬했다.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DJ 김태균의 휴가 자리를 대신해 백지영이 대타DJ로 출연했다. 이날 '특선 라이브' 코너에서는 박지민과 준케이가 출연해 남다른 입담과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이날 준케이는 "그동안 많은 대모를 진영이 형에게 들려주고, 모니터 요원 30명에게 컨펌받기 위해서 노력했다.

이에 정찬우는 JYP 모니터 요원에 대해 궁금해 하며 "그럼 16명이 좋다고 했는데, 박진영 씨가 싫다고 하면 어떻게 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지민과 준케이는 "그래도 간다. PD님이 힘이 약해지셨다"라고 이야기했다. 준케이는 "PD님 곡도 많이 탈락했다. 축 쳐져 계시면 곡이 안 됐구나 생각한다"라며, "하지만 사람들이 마음에 안 들어하면 실망할텐데, '별로야?' 그러면서 바로 가서 작업한다. 대단한 멘탈을 가지고 계신 것 같다"라고 밝혔다.

한편 준케이는 지난 9일 첫 솔로 앨범 'Mr. NO♡'을 공개했다. 앨범 타이틀곡 'Think About You'은 준케이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R&B에 FUTURE를 도입한 장르이다. 잊혀지지 않는 사람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내용을 담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