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 ‘투썸플레이스’에도 상륙

by

㈜올가니카데이가 저스트주스 클렌즈를 CJ푸드빌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제품은 올가니카데이의 정규 클렌즈주스를 사이즈만 줄여 만든 250㎖짜리 미니클렌즈(그린데이ㆍ시트로나ㆍ원더베리)로, 카페 체인 중에선 유일하게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병당 4,900원의 가격으로구매가능하다.

그린데이(GREEN DAYㆍ105㎉)는 셀러리, 케일 등 몸의 알칼리화를 돕는 녹색 채소와 자연해독제로 불리는 클로렐라가 들어 있어 체중감소와 변비예방에 효과적이며, 여기에 유자즙의 향긋한 맛까지 더해졌다. 시트로나(CITRONAㆍ105㎉)는 한라봉과 감귤이 감미로운 조화를 이뤄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담았고, 당근과 레몬에 함유된 비타민으로 피부 건강과 시력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원더베리(WONDER BERRYㆍ95㎉)는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상큼한 베리(크랜베리, 딸기) 클렌즈이고, 피로회복과 소화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사과식초도 들어가 있다.

2013년 처음 출시된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콜드프레스(Cold-Pressed) 방식으로 착즙한 제품이다.

한편 2013년 설립된 올가니카는 자연식ㆍ친환경ㆍ건강식(NOWㆍNutritious, Organic, Whole) 식품을 제공하는 내추럴푸드 기업이다. 친환경 양곡, 슈퍼푸드, 내추럴스낵 등을 판매하는 식품사업부문 ㈜올가니카와 프리미엄 클렌즈주스, 클렌즈샐러드 등을 생산하는 과채사업부문 ㈜올가니카데이로 구성돼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