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송식품 ‘즉석된장국 5종’ , 즉석식품 시장 확대 바람 타고 인기몰이

by

가정 간편식(HMR : home meal replacement) 시장의 확대로 1인 가구를 비롯 여행, 캠핑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간편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지속되는 폭염으로 Staycation족, 즉 가까운 곳이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소비자들도 상당하다.

이에, 저렴한 비용으로 충분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신송식품의 즉석된장국 등이 요즘 인기 상승곡선을 달리고 있다. 신송식품의 즉석된장국은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서 시금치, 우거지, 미역, 홍게, 배추 된장국이 출시된 바 있다.

컵 안에 들어있는 된장 블록에 뜨거운 물을 부은 후 2분 후면 구수한 된장국을 맛볼 수 있으며, 1인분용 컵타입으로 되어있어 여행이나 피크닉, 캠핑 등에 적합하다.

또한 신제품 홍게, 배추 된장국에는 식물성 액상 조미료 '요리가 맛있는 이유'를 넣어 더욱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신송식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뜨거운 물만 있으면 완성 되는 편리하고 간편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어머니가 끓여주시는 듯한 된장국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