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본도시락,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제작지원

by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제작지원에 나섰다.

본도시락은 드라마 전반에 대한 지원과 함께 극중 출연진들의 에피소드 속에 자연스럽게 본도시락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으로 자사 브랜드를 간접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달 11일부터 방영된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는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귀신이 보이는 눈을 떼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아 돈을 버는 복학생 퇴마사 박봉팔(옥택연)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귀신 김현지(김소현)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다양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는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무시무시한 귀신이 등장하다가도 주인공들의 코믹한 장면이 보여지는 등 호러와 코믹, 멜로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제작지원은 젊은 층의 시청자들에게 본도시락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본도시락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오는 9월 30일까지 테이크아웃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포인트 10%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본도시락 매장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에는 본도시락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포장 주문 고객에 한해 결제금액의 10%가 본포인트로 적립된다. 단, 배달 주문 시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결제 금액의 1%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