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평범한 선글라스는 가라!'대세는 탑 브릿지 선글라스

by

올 여름 간단하게 스타일지수를 높일 수 있는 선글라스가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이때 평범한 선글라스 보다 독특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선택해 나만의 스타일링을 뽐내는 것은 어떨까.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에서 트렌디한 디자인 '탑 브릿지' 선글라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남성적이면서 도시적인 매력을 부각시키고 싶다면 블랙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브릿지가 프레임 위쪽에 위치해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탑 브릿지 선글라스는 블랙 컬러의 프레임과 렌즈가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독특한 탑 브릿지 프레임 디자인이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여름철 나만의 스타일링을 뽐내기에 제격이다.

블랙 프레임이 다소 무겁게 느껴진다면 패턴이 가미된 선글라스를 선택하도록 하자.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이 템플 전체적으로 디자인 된 탑 브릿지 선글라스는 고급스러우면서 멋스러운 인상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둥근 팁 디자인이 세련된 분위기를 배가시켜 스타일 지수를 한층 올려준다.

선글라스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화사한 톤의 티셔츠를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가 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티셔츠는 선글라스 포인트를 올리기 좋은 아이템. 여기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멋스러운 시계와 블랙 컬러의 샌들을 매치하면 개성 있는 여름 선글라스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비비엠 관계자는 "올 여름 다양한 선글라스가 출시되면서 개성 있는 선글라스를 찾는 이늘이 늘어나고 있다"며 "비비엠의 '탑 브릿지' 선글라스는 기존과는 다른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특별한 스타일을 뽐내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양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