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수진, '뉴욕 압도한 분위기 여신' [화보]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뉴욕 어반스트릿&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에서 뮤즈 박수진과 함께한 16FW시즌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

'뉴욕의 가을(Autumn in NewYork)' 테마로 진행된 오야니의 16FW 광고 촬영에서 박수진은 심플하면서 간결한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루즈한 블랙 니트에 각선미가 돋보이는 트임 스커트를 매치한 박수진은 스케어 쉐입의 '테일러 토트백'이 놓여진 쇼파에 기대어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박수진은 에스닉한 룩에 이국적인 로즈골드 컬러의 '뉴 퀸즈 숄더'를 클러치로 연출하여 도도하고 시크한 뉴요커로 변신했다.

오야니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도 박수진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광고 촬영에서도 박수진은 가방이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을 먼저 제안하는 등 컨셉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브랜드에 대한 애정으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오는 FW 시즌에도 '오야니(orYANY)! 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시즌 오야니는 심플하고 간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토트백에서부터 퀼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클러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플랩 복조리 쉐입의 백팩까지 오야니만의 감성을 담아 한층 더 클래식한 디자인의 백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야니의 16FW 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하여 강남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의 온 오프라인몰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