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결' 조타, 장모님 첫 대면에 얼굴 빨개져 '소녀 조타' 변신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조타의 '울렁울렁' 장모님 첫 대면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조타는 '아내' 김진경의 어머니와 언니를 위해 진수성찬에 선물공세까지 펼치는 등 점수따기 신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0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타-김진경의 '친정식구 맞이'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는 김진경과의 결혼 이후 처음으로 장모님과 처형을 만날 예정. 김진경의 깜짝 만남 주선에 조타는 얼굴이 빨개졌으나 이내 정신을 가다듬고 '장모님 맞이'에 혼신의 힘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타는 "배달음식을 시키는 것 자체가 용납 되지 않아요"라며 요리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부엌으로 향했고, 짧은 시간 내에 음식을 한 가득 만들어내 '아내' 김진경을 깜짝 놀라게 한 것.

또한 조타는 장모님과 처형을 위한 맞춤형 선물공세로 처가의 마음을 완벽하게 훔치는 것은 물론, "점수를 많이 따고 싶었어요"라며 '노력하는' 남편이자 사위의 모습을 보여주며 매력을 한껏 폭발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삼삼 커플' 조타의 처가 식구 첫 대면 현장은 오는 2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