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 20대 한정 출시

by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을 20대 한정 출시한다.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모델에서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고, 230만원 상당 총 13가지 '스트리트 스페셜 에디션 키트(STREET SPECIAL EDITION KIT)' 부품으로 커스터마이징 된 한정 모델이다.

특히 이 모델을 구매하는 라이더에게는 '평생 소모품 무상교체' 혜택을 제공한다. ▲앞·뒤 타이어 2종 ▲배터리 ▲브레이크오일 ▲엔진오일 ▲오일필터 ▲앞·뒤 브레이크 패드 ▲에어클리너 필터 등 총 9종의 소모품이 평생 무상 교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기간 동안 소유자 또는 사용자가 변경되지 않아야 한다.

스트리트 750은 배기량 750cc, 수냉 엔진 '레볼루션 X'을 장착한 도심형 모터사이클이다. 이 모델은 쾌적한 라이딩을 위해 설계된 좁고 날렵한 차체와 즉각적인 반응, 다크커스텀 계열의 세련된 디자인 등으로 젊은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강태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한정 모델 출시는 한 발 앞서 라이딩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가을에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라이딩으로만 접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과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