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자들이여! 손목에도 스타일링 하자 '블루&화이트 워치'

by

무더위가 시작되고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바캉스를 준비하면서 멋스러운 바캉스룩을 고민하는 것은 당연지사.시계는 짧고 가벼워진 바캉스룩 포인트로 제격인 포인트 아이템이다. 이에 센스있는 바캉스룩 연출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감각까지 더해 줄 시계를 소개한다.

남성미가 가득한 바캉스룩을 표현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볼드한 스타일의 블루 워치를 매치하자. 블루 컬러로 청량함을 드러낸 게스워치 'JET'는 섬세하고 화려한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다이얼과 케이스 속 인덱스에 포인트로 더해진 로즈 골드 컬러가 블루 컬러와 멋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도회적인 분위기도 선보일 수 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 워치는 바캉스룩에 여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블루 컬러 조합의 게스워치 'OVERDRIVE'는 발랄하면서 액티브한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여기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톱니 모양 베젤은 무난한 듯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해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이 된다.

게스워치 관계자는 "시계는 여름철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라며 " 여름과 어울리는 색감인 블루와 화이트 컬러 워치를 활용해 여름 바캉스룩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양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