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O tvN "김국진·송은이·황제성 등 6人, '비밀독서단3' MC확정"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비밀독서단3'가 새로운 MC들과 돌아온다.

11일 O tvN 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 통화에서 "김국진을 비롯한 송은이, 황제성, 오지은, 윤성호, 신기주, 조승연이 '비밀독서단3' 멤버로 확정됐다"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멤버와 함께 돌아오는 '비밀독서단3'는 9월 6일 오후 4시와 8시 첫 방송된다"고 덧붙였다.

'비밀독서단'은 책과 독서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북 토크쇼다. 지난 해 9월 첫 방송을 시작해 지난 7월까지 총 두 개의 시즌이 방송됐다. 지난 시즌2에서는 송은이, 김숙, 오상진 등이 MC로 활약했다.

smlee0326@sportschosun.com





개그맨 겸 MC 김국진이 O tvN '비밀독서단 시즌3'(이하 '비밀독서단3')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11일 오후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국진이 오는 9월 방송될 '비밀독서단3' MC로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게 됐다.



관계자는 "제작진이 김국진의 지적 능력이 독서단에 잘 활용될 것으로 판단, 프로그램 단독 MC를 맡기게 됐다"며 "전 시즌과는 일부 구성이 달라졌고, 함께 하는 출연자들과 독서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김국진과 함께 '비밀독서단3'을 이끌어 갈 출연자들로는 송은이, 오지은, 윤성호, 황제성, 신기주, 조승연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비밀독서단3'은 오는 9월 6일 오후 4시와 8시에 첫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