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쉽고 간편한 'KFC 순살치킨' 2종을 출시했다.
'KFC 순살치킨'은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순살 치킨의 부드럽고 풍부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특제 양념소스를 더해 매콤 달콤한 맛이 특징인 '크리스피 양념 순살 치킨'과 담백하고 짭짤한 '크리스피 순살 치킨' 중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야외에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너 박스에 담아 준다.
'크리스피 양념 순살 치킨 세트'는 순살양념치킨과 각종 신선한 야채를 상큼하게 버무린 코울슬로로 구성 되어 있으며 '크리스피 순살 치킨 세트'는 순살후라이드치킨과 코울슬로, 스위트칠리소스 1개, 허니머스타드소스 2개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각각 19,000원, 18,500원이다.
한편 KFC는 KFC 공식 페이스북에서 'KFC 순살치킨 슬로건 투표'를 통해 '뼈대 있는 치킨 가문의 뼈대 없는 치킨 탄생'이라는 슬로건을 선정했다. 소비자들은 댓글에 "정말 기대되고 빨리 먹고 싶어요", "KFC만의 특색 있는 치킨, 어서 맛보고 싶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KFC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KFC 코리아 창사 이래 처음으로 순살 치킨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KFC만의 특별한 맛과 노하우로 만들어진 'KFC 순살치킨'은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메뉴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