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채널 뷰티 라이프 홈방 '멋 좀 아는 언니'에서 클라라와 김새롬이 바캉스 시즌 필수 뷰티템을 소개해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멋 좀 아는 언니'에서는 MC 클라라, 김새롬이 라비오뜨 홍대 매장을 방문, 베스트 셀러인 샤또 와인 립스틱부터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까지 약 450여개의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보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MC가 바캉스를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와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크림을 소개했다.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는 프랑스 셀틱 워터를 메인으로 한 노워시 타입 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맞는 특허 성분 처방으로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기본적인 기초 케어가 가능하다. 클라라는 이날 방송에서 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디자인도 캡슐 모양으로 너무 귀엽다"며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부담 없이 깨끗하고 촉촉하게 클렌징 된다" 고 극찬했다.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크림은 연꽃의 좋은 성분을 모두 담아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보습을 비롯 미백,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토탈 케어 제품이다. 김새롬은 "미백, 보습, 탄력까지 모든 케어가 가능하다니 너무 좋다"며 "제품의 향을 되게 중요시하는데 이 크림은 은은한 꽃 향기가 나서 기분까지 좋아진다" 고 말했다.
라비오뜨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선 제품 1+1, 신제품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구매 시 리필용 200ml 정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은 온라인 공식쇼핑몰(www.labiotte.com)을 비롯하여 라비오뜨 브랜드숍, 면세점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한나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