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여름은 현아!" '퓨어섹시' 댄스곡 '어때'로 컴백

by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걸그룹 포미닛 출신 가수 현아가 핫한 여름 댄스곡으로 컴백한다.

2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현아는 오는 8월1일 새 음반 '어썸(A'wesome)'으로 약 1년만에 새 음반을 발표한다. 앞서 현아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음반 재킷 이미지와 타이틀곡 '어때?'의 제목을 첫 공개했다.

타이틀곡 '어때?'는 '빨개요', '잘나가서 그래'를 연속히트 시키며 현아와 막강 팀워크를 다지고 있는 작곡가 서재우가 프로듀싱을 맡은 강렬한 트랩힙합 넘버. 신나는 트랩비트에 유니크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현아 특유의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난 노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도네시아 발리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현아의 이번 재킷 이미지 역시 눈길을 끈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는 순수함과 관능적 매력이 공존하는 현아의 '퓨어섹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아는 원피스 차림으로 물놀이를 하며 생기 가득 청순함을 어필하다가도 요트 위 글래머러스한 바디수트 스타일링으로 섹시한 매력도 선보였다.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에이토크(A TALK)', '에이플러스(A+)'에 이어 현아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A' 시리즈 음반의 연장선. '놀랄만한' '경이로운' 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올 여름을 화끈하게 뒤 흔들 '썸머퀸' 현아의 강력한 내공을 증명할 음반으로 완성됐다.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현아가 제작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담아냈다.

현재 현아는 미니앨범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안무 연습 등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hero1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