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디치과, 내달 25일까지 조각가 유병영 무료 개인전 개최

by

유디치과 강남뱅뱅점은 21일 조각가 유병영의 개인전을 서울시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내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8월 2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바늘과 밧줄 등을 소재로 인간이 서로 의지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표현한 작품들이 소개된다. 바늘과 밧줄을 단순한 도구가 아닌 또 다른 다양한 형태와 입체공간을 만들어 내는 매력적인 소재로 표현한 것이다.

유병영 작가는 경희대학교 조소과를 졸업한 후 독일 국립 뒤셀도르프 쿤스트아카데미 대학원 조소과를 졸업했다. 20여회의 개인전과 서울, 베이징, 도쿄, 파리 등 100여회 국제공모전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박진형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대표원장은 "유디치과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갤러리를 연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 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자 작가들의 전시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전시회는 누구나 방문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