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라인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톱모델인 칼리 클로스(Karlie Kloss)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칼리 클로스는 2016년 FW컬렉션부터 새로운 대표 뮤즈로서의 활동을 시작한다.
칼리 클로스는 구찌, 캘빈 클라인, 발렌티노, 빅토리아 시크릿 등 다양한 디자이너들에게 사랑 받으며 런웨이를 장악하고 있는 미국의 톱 모델로 패션모델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아디다스의 모델이 되면서 운동에 관심을 가지게 된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필라테스, 피티니스 등의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여성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제과 벤처 사업을 운영함과 동시에 자선단체를 위해 모금을 하는 등 여성들이 꿈꾸는 모든 걸 갖춘 멋진 여성상, "크리에이터"로서 젊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2016 FW 컬렉션에서도 칼리 클로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운동복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운동을 즐기는 전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줄 예정이다. 새로운 컬렉션은 최신 기술력이 적용되어 퍼포먼스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것은 물론 여성들이 운동을 통해 한계를 깨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건강하고 강한 여성이 될 수 있도록 서포트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칼리 클로스는 "아디다스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며 "스스로 사랑하는 것들, 특히 패션과 운동에 있어서는 자신과 타협하지 않고 매 순간 끊임없이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으로서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브랜드 역시 같은 철학을 가지고 있어 자연스럽게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는 "칼리 클로스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그 자체이다" 며 "카메라 앞에서든 운동을 할 때든 스스로의 스타일을 표현할 때든 그녀는 독특한 에너지를 표출해낸다. 그녀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그녀가 전세계 많은 여성들이 스스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힘을 실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칼리 클로스와 함께하는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2016 FW 컬렉션은 7월 20일부터 일부 아디다스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청담, 대치에 위치하고 있는 여성들만을 위한 아디다스 우먼스 매장 그리고 명품 편집 매장인 분더샵 청담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