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대방출됐다.
8일 의정부고 학생들이 독특한 의상을 입고 찍은 졸업사진이 온라인을 통해 퍼지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은 의정부고 졸업사진을 찍는 날이다.
기대만큼(?) 기상천외한 패션이 등장했다.
'뭣이 중헌디~' 영화 '곡성' 패러디를 한 학생들은 실감나는 싱크로율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외지인' 쿠니무라 준을 따라한 학생은 과감한 노출을 감행했다.
'내부자들'도 등장했다. 학생들은 주인공 이병헌의 라면 먹는 장면을 사진으로 남겼다. 비장한 표정까지 똑 닮았다.
한 학생은 '대세' 설현이 한 음료광고에서 입은 의상을 입고 건강한 몸매를 자랑했다. 또 다른 학생도 설현의 대표포즈가 된 '뒤 돌아봐' 자세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단체컷도 등장했다. 학생들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와 똑같은 의상을 입고 청순미를 발산해보려 했다.
'고등어 구을 때 미세먼지 매우나쁨 27배'라는 뉴스를 패러디한 학생은 실제 생선을 준비해 굽는 장면을 연출했다. 방독면까지 착용하는 디테일도 보였다.
이외에도 학생들은 '자유의 여신상', Mnet 힙합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게임 속 각종 캐릭터들을 따라하며 각자의 개성을 표출했다.
의정부고는 매년 독특하고 창의적인 졸업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며 많은 이들에게도 즐거움을 주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