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이네켄, 생맥주 시스템 '브루락' 광고 공개

by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드래프트(생맥주) 시스템인 '브루락(Brewlock)'을 한국 시장에 선보이면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하이네켄 드래프트 광고에는 글로벌 무비 스타 베니치오 델 토로(Benicio Del Toro)가 출연하며 특유의 중후한 매력으로 하이네켄 드래프트의 깊이를 말한다. 하이네켄 특유의 위트가 담긴 이번 광고 영상은 7일 유튜브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13일부터는 공중파 채널을 통해 방영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하이네켄 코리아가 자신 있게 소개하는 새로운 드래프트 시스템 브루락은 하이네켄의 본산지인 암스테르담에서 최고의 브루마스터가 만든 맥주의 맛과 향 그대로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다. 보통의 드래프트 저장 용기인 케그(keg) 속에 담긴 맥주를 밀어 올리기 위해 CO2를 주입해 왔다. 이에 반해 브루락은 케그가 두 겹으로 이루어져 있어, 맥주가 들어있는 내부 주머니와 외부 주머니 사이에 공기를 주입, 맥주가 그 압력에 의해 추출된다. 이러한 추출 방식은 어떤 공기도 압축 가스도 맥주에 직접 닿지 않기 때문에, 네덜란드에서 양조한 하이네켄 드래프트의 맛과 그 퀄리티 그대로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하이네켄의 새로운 광고 및 새로운 드래프트 시스템 '브루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Heineken) 및 인스타그램(@Heineken KR)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