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산테로 썸머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을 출시한다. 올 여름 한정판으로 나온 '산테로 썸머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은 해변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100%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들어진 '산테로 썸머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의 산미와 더불어 기분 좋은 꽃향기와 우아한 감미를 갖추고 있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풍부한 기포로 더운 여름철에 차갑게 마시기 좋으며, 다양한 과일과 케이크 등의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에도 매우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산테로의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은 제품 외관에 개성있고 친숙한 느낌을 담은 이미지나 작품을 입히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 되었다. 병목을 감싸고 있는 화이트 바탕에 여름철 한정판임을 나타내주는 'Summer' 표기는 물론, 해변에서 여유로운 바캉스 풍경을 담은 이번 라벨 이미지에는 산테로만의 귀엽고 깜직한 느낌이 잘 담겨져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임을 한 눈에 알 수 있게 했다.
산테로 썸머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은 올 여름 한정판으로 롯데백화점을 비롯한 주요 백화점과 와인나라 매장(양평점, SPC점, 강남점, 코엑스점, 동대문점, 서래마을점, 진주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3만원대이다. 이밖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 alliedyou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