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뷔페 토다이가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토다이, 여름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새롭게 단장한 토다이 여름신메뉴는 ▲여름보양식 궁중 초계국수 ▲스파이시타이누들샐러드 ▲삼선해물완자 ▲홈메이드미트볼&리카토니 ▲낙지만두 외2종 ▲레인보우롤 ▲크런치쉬림프 ▲통귀리호박죽 ▲청도홍시식혜 ▲블루베리/용과 그릭요거트 ▲스트로베리/만다린/큐큠버마멀레이드티 등이다.
토다이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7, 8월 매장에 방문해 신메뉴 사진과 후기를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토다이 관계자는 "무더위로 입맛과 기력을 잃기 쉬운 여름, 입맛을 돋우는 샐러드와 기력보충에 좋은 보양식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생각해 출시했다"며 "세계 각국의 250여가지 메뉴 외에도, 시즌별로 고객님의 건강과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토다이는 7, 8월 삿포로맥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삿포로 맥주 2병세트에 할인된 가격인 1만1000원에 판매하며, 삿포로 맥주세트 주문시, 70만원 삿포로 여행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신메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다이 홈페이지(www.todai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