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동국제약, 아로니아 함유 음료 '아미노에이드' 출시

by

동국제약은 7일 여름철 기력충전에 좋은 필수 아미노산 함유 음료 '아미노에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미노에이드는 국내에서는 처음 판매되는 아로니아가 함유된 실크아미노산 음료이다. 주성분인 실크아미노산은 인체 세포의 성장과 소멸, 생리활성기능에 직결된 필수아미노산 8종을 포함한 총 18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있다. 체세포와 호르몬기능을 활성화해 피로회복 및 기력 증강, 면역력 강화, 체력증진 등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로니아는 항산화와 눈 건강 및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아미노에이드는 아미노산 특유의 맛을 순화하고 아로니아의 새콤달콤한 맛을 더 했다. 실크아미노산 음료 최초로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 인증'도 획득했다.

최근에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공식 협찬음료로 지정됐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아미노에이드'는 단백질을 만드는 가장 작은 단위인 아미노산을 고함량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음료"라며 "국내 최고의 여성 골프대회 후원과 해썹 인증 등으로 제품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만큼 여름철 기력충전을 위한 아미노산 음료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아미노에이드는 1박스당 100ml의 소포장이 10개 단위로 구성돼 있다. 전국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내에 입점된 네이처스비타민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헬스케어 사업부(080-569-8607)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