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필립스, 정우성과 함께 하는 비자퓨어 맨 광고 캠페인 론칭

by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필립스 맨즈 그루밍 모델인 배우 정우성과 함께 하는 남성용 진동클렌저 '비자퓨어 맨(VisaPure Men)'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

이번 광고에서 절대미남으로 손꼽히는 정우성이 모델로 참여하여 특유의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전달한다. 정우성은 필립스 비자퓨어 맨을 사용하여 모공 관리, 트러블 관리 등 남성들의 여름철 피부 고민을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클렌징 팁을 알려준다.

특히, 비자퓨어 맨은 분당 250회 부드러운 롤링과 분당 6,500회 초 미세진동의 듀얼 모션 무브먼트 기술로 단 1분 만에 손보다 10배 더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정우성의 완벽한 피부 자신감의 비결로 소개된다.

정우성은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제품의 특징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시연해 보는 등 전속 모델로서 열의를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에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탰다는 후문이다.

이와 동시에, 이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필립스는 7월 한달 간 비자퓨어 맨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필립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비자퓨어 맨을 7만원 할인된 13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닷컴, SSG (신세계몰), Hmall 등 백화점이 입점된 쇼핑몰에서는 비자퓨어 맨을 12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는 깜짝 스팟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립스 비자퓨어 맨은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초미세진동과 부드러운 롤링이 함께하는 '듀얼 모션 무브먼트 (Dual Motion Movement)' 기술을 통해 자기 전 1분 클렌징 만으로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 남성의 최대 피부고민인 모공 확장, 블랙헤드, 각질, 피지 등의 문제를 개선시킬 수 있다. 일반용, 민감한 피부용, 매우 민감한 피부용, 모공 딥클렌징용, 각질 제거용 브러쉬 등 총 5가지 클렌징 브러쉬를 갖추고 있으며, 개인의 피부상태와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hilipsMen.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