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이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인 '글렌피딕 스코틀랜드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최초로 싱글몰트 카테고리를 창시한 글렌피딕 브랜드에 담긴 도전정신을 강조하고 SNS 상에서 글렌피딕의 인지도를 증대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글렌피딕 제품과 함께 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해시태그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 '#도전' 4가지를 삽입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사진에 글렌피딕 제품이 명확히 노출되어야 하며, 도전정신이 잘 표현된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당첨자는 글렌피딕이 후원하고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이 창의성과 화제성에 중점을 두고 평가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글렌피딕은 전 세계 예술가들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글렌피딕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Artists in Residence)'를 통해 지난 2010년부터 김하영, 국동완, 옥정호, 한원석, 한석현, 박민준 작가 등의 창작 활동을 지원해온 바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3명)에게는 글렌피딕 증류소가 위치한 스코틀랜드 투어 기회가 제공되며 2등(10명)에게는 스와로브스키 원석으로 만든 사슴 뿔 목걸이를, 3등(20명)에게는 글렌피딕 전용잔인 글렌캐런 글라스(2본입)을 제공한다.
김종우 글렌피딕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글렌피딕을 보다 가깝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 등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7월 5일부터 시작해 8월말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9월 7일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글렌피딕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Glenfiddich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