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슬램덩크' 측 "언니쓰. 30일 음원 공개+7월 1일 뮤뱅 출연"(공식)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의 음원이 드디어 공개 된다.

30일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측은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쓰'의 'Shut Up' 음원이 오늘 자정 공개된다"고 전했다. 음원 공개와 더불어 MV 티저 영상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멤버 민효린의 꿈을 위해 결성된 '언니쓰'의 걸그룹 도전기를 통해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앨범 자켓 이미지 속 '언니쓰' 멤버들은 6인 6색 포인트를 살린 섹시한 블랙 의상과 요염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티파니의 도발적인 눈빛과 강렬한 포스는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향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Shut Up'은 나쁜 남자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강한 여성상을 표현한 정통 펑크(Funk) 곡으로, 강한 비트와 신나는 멜로디, 중독성 있는 가사가 귀를 단숨에 사로 잡는다. 또한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의 개성 넘치는 보컬에 소울풀한 힙합 여전사 제시의 파워 래핑, 소녀시대 티파니의 명품 보컬까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측은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 입어 음원을 발매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음원에 대한 수익금은 박진영과 멤버들의 바람을 모아 '꿈 지원비'로 기부할 예정이다. 뮤직뱅크를 통한 데뷔 무대 역시 함께하는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감사를 전했다.

'Shut Up' 음원 공개 후 '언니쓰'는 오는 7월 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파워풀한 칼군무까지 더해져 '언니쓰'의 매력을 폭발시킬 'Shut Up' 첫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