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타민' AOA 민아, 근육질 훈남과 '심쿵 핑크빛 모드'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AOA 민아가 근육질 훈남과 핑크빛 모드를 풍겼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비타민'에서는 '내 몸의 기둥, 허리를 세워라!'를 주제로, 잘못된 습관으로 생길 수 있는 허리디스크에 대해 다룬다. 디스크 수술을 둘러싼 진실과 오해를 파헤치고, 허리디스크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알아볼 예정이다.

이날 필라테스 요정이라 불리는 양정원이 허리에 좋은 커플 스트레칭을 소개했다. 이에 양정원의 운동 파트너로 근육질 훈남이 등장하자 출연진이 술렁였다고. 특히 AOA 민아는 훈남 등장에 고개를 들지 못하고 귀까지 빨개졌다. 이휘재는 "민아 얼굴이 터지려고 한다. 진짜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AOA 민아는 근육질 훈남과 함께 커플 스트레칭을 진행, 환상 호흡을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허리디스크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자가진단법과 허리 건강에 좋은 음식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양정원이 허리 건강에 좋은 운동과 나쁜 운동법을 퀴즈로 알려준다.

한편 서권순, 팝핀현준, 남창희, 박슬기 기욤 패트리, 현영, 광희, 양정원, AOA가 출연하는 본 방송은 오늘 (9일)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