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가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 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페도라에 따르면 박람회에서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 및 신제품 예판 전시를 진행하며 줄즈, 맨듀카, 옥소토트 등 다양한 육아용품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시 기간 동안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을 위해 최대 45% 파격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키로 했다.
CJ홈쇼핑 완판 품목인 페도라 L5 유모차와 C3 오가닉 아이소픽스 카시트 세트상품은 35% 할인 판매하며, 단품으로는 페도라 L5 유모차는 25% 할인 판매 및 풋커버, 컵홀더, 보낭커버D, 오가닉이너시트, 스윙라이더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페도라 C3 오가닉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30% 할인과 함께 쿨시트, 차량용 다용도수납함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S9유모차와 C0카시트 구매시 전용아답터도 받을 수 있다.
페도라는 새롭게 런칭하는 절충형 유모차 페도라 L3의 예약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L3는 슬림한 폴딩 타입으로 여행시 어디든 챙겨갈 수 있는 유모차로 간편한 폴딩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페도라 관계자는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를 기념해 페도라 부스를 찾아 주시는 관람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박람회를 통해 아이 안전을 위한 필수품인 페도라 유모차와 카시트를 파격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