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가 아우디의 럭셔리 준중형 세단 '뉴 아우디 A4'와 프리미엄 SUV '뉴 아우디 Q7' 무료시승 프로모션을 업계 첫 진행한다.
이번 무료시승 프로모션은 5월 31일부터 6월 12일까지 롯데렌터카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지 된 무료시승 신청 페이지에서 시승 희망 차량과 일정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시승 기간은 차량 한 대 당 3일이며 '뉴 아우디 A4'는 롯데렌터카 강남수입차지점, 신도림수입차지점, 부산 해운대 지점, 광주상무 지점에서 그리고 '뉴 아우디 Q7'은 강남수입차지점 및 신도림수입차지점에서 시승할 수 있다. 렌터카 업계를 통한 아우디의 공식적인 신차 시승은 이번에 롯데렌터카와 진행하는 시승 프로모션이 최초이다.
최근 출시된 '뉴 아우디 A4'는 아우디가 8년 만에 선보이는 풀 체인지 모델로 경량 소재 혼합 공법 및 경량 설계로 차량 무게가 가벼워졌으며 동급 대비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탑승객뿐 만 아니라 보행자나 다른 차량을 보호할 수 있는 '아우디 프리 센스 시티(Audi Pre-sense city)' 등 안전기능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뉴 아우디 Q7'은 '교통 체증 지원 시스템'과 '자동 주차 시스템' 등 운전자 중심의 새로운 컨트롤 시스템 도입과 '아우디 버츄얼 콕핏(Audi Virtual Cockpit)'을 비롯해 혁신적인 인터페이스 및 인포테인먼트 등 다양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갖춘 모델이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Needs) 충족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우디와 협업, 최근 시장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뉴 아우디 A4' 및 '뉴 아우디 Q7'을 대상으로 무료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신차를 구입하는 새로운 방법으로서 신차장기렌터카가 인기를 끌면서 이제 렌터카는 새롭고 합리적인 자동차 생활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롯데렌터카는 신차를 사는 새로운 방법으로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제안하고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6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롯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뉴 아우디 A4'와 '뉴 아우디 Q7'을 각각 월 70만원 대와 90만원 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롯데렌터카의 아우디 무료 시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고객센터(1588-1230)과 롯데렌터카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rentaca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