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Wave MMA' ROAD FC (로드FC)가 제주미인의 후원을 받는다.
ROAD FC와 제주미인은 24일 서울특별시 서초구에서 대회 운영 지원을 위한 공식 협약식을 가졌다. 이로써 제주미인은 XIAOMI ROAD FC 032 대회부터 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 대회운영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대표 제품인 먹는 샘물 '바라수'를 현물 제공한다.
제주미인이 ROAD FC에 제공하는 '바라수'는 청정 제주의 지하 해수로 고농도의 미네랄과 영양염류가 풍부한 제품이다. 현대인의 고혈압 당뇨 각종 만성병 등 미네랄 부족으로 비롯되는 질환에 효과적이다. 만병의 근원 및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 항당뇨 효과, 중성지방 억제효과, 다이어트 효과, 스트레스 감소 효과, 발모 효과 및 탁월한 피부개선 효과를 지닌 기능성 먹는 샘물이다.
ROAD FC 박상민 부대표는 "후원을 결정해주신 제주미인 윤정엽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감량을 하는 선수들에게 대회 기간 동안 수분 섭취는 굉장히 중요하다. 바라수가 선수들의 컨디션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말했다.
제주미인 윤정엽 대표는 "아시아 최고의 MMA 단체 ROAD FC와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바라수는 제주미인이 자부심을 가지고 판매하는 제품이다. ROAD FC 선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제주미인은 ROAD FC 밴텀급 대표선수 '1Minute' 김수철도 후원한다. 제주미인은 김수철에게 4대 보험과 함께 정직원급의 연봉을 지속적으로 지급하기로 하였다. 김수철은 좀 더 안정적으로 선수 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는 것이다.
김수철은 "우선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많은 도움을 주시는 만큼 책임감도 더 강해지는 것 같다. 열심히 운동해서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는 게 내가할 수 있는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열심히 훈련하겠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아오르꺼러와 밥샙이 출전하는 XIAOMI ROAD FC 032를 중국 창사 후난국제전시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의 세 번째 중국 대회로 CCTV와 중국 예능1위 후난 위성TV가 공동제작한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