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에서 향기 나는 스페인 스니커즈 브랜드 씨엔타(CIENTA)의 스트라이프 컬렉션을 최근 선보였다.
마린(MARINE)을 테마로한 스트라이프 컬렉션은 네이비와 그레이, 레드 등 마린을 대표하는 세가지 컬러에 화이트의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경쾌함을 더했다.
특히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한 슬립온과 소녀감성의 벨크로 타입의 메리제인 스타일 등 2가지로 구성되어 캐주얼한 팬츠나 원피스 등 어디에나 매치하기 쉽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명 향기 나는 그린 슈즈로 전세계 수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씨엔타(CIENTA)는 1982년 스페인에서 시작해 'Made in Green)'을 모토로 Cotton, Wool, Rubber등의 천연재료를 사용해 100% 전 제작과정을 스페인의 자체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또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는 커플슈즈로 헐리웃배우 할리베리와 제시카알바 등이 그녀들의 2세와 함께 착용해 세계적인 유명세를 탄바 있는데 국내에서는 키즈셀렉샵 토박스(TOEBOX)에서 독점 전개해 인기를 끌고 있는 세계적인 스니커즈 브랜드이다.
한편 토박스(TOEBOX)는 이번 여름시즌, 씨엔타(CIENTA)의 스트라이프 컬렉션과 함께 미니멜리사(mini Melissa)와 작시(zaxy), 미니위즈(MINIWIZ) 등 전세계 다양한 프리미엄 슈즈의 새로운 아이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토박스 공식몰(www.toebox.co.kr)과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무역점, 롯데월드몰점 등 전국 34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