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상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배우 윤소이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윤소이는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하게 관리해온 그녀의 건강한 몸매를 한껏 드러냈다.
몸매가 드러나는 미니 드레스를 입고 살짝 미소를 지으며 상큼한 그녀의 매력을 보이기도 하고 책상 위에 누워 포즈를 취하며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윤소이는 "운동은 자기한테 맞는 걸 찾아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스트레칭이 잘 맞아 요즘에는 스트레칭을 수시로 하고 있어요. 어깨와 등 그리고 다리를 혈액순환이 잘 되기 위해 스트레칭을 해주면서 효과를 보고 있어요" 라며 스트레칭이 주는 몸매 유지 효과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다이어트를 할 때는 스스로에게 주문을 걸었어요. 이 다이어트를 실패하면 내가 싫어하는 어떤 일이 생길 거라는 식으로요. 단발성으로 하는 과한 운동은 계속 그렇게 운동하지 않는 이상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힘들기 때문에 차라리 평소 생활 습관을 한 가지씩 바꾸는 게 나을 거예요" 라며 꾸준하게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말했다.
자신만의 팁으로 꾸준히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아름다운 배우 윤소이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