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맺고 오는 23일부터 렌터카 할인 및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AJ렌터카는 출장, 여행 등으로 렌터카 이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항공사 고객들이 렌터카 할인 혜택도 누리면서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회원은 등급에 따라 내륙 최대 45%, 제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AJ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회원이 아니더라도 7일 이내 보딩패스를 소지할 경우 전국 공항지점에서 내륙 최대 40%, 제주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상기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렌터카 이용을 한 아시아나 회원에게 대여일수 기준, 1일 당 100마일리지, 1회 최대 1000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AJ렌터카와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6월 한 달 간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종민 AJ렌터카 영업기획팀장은 "단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대부분 비즈니스 및 여행목적으로 이용하는데,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을 부가적인 혜택으로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항공사와 제휴를 체결한 만큼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란다"고 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