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상주, 15일 홈경기서 초등학생 사생대회 개최

by

상주 상무가 오는 15일 오후 2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상주시 초등학생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참가 대상은 당일 티켓 또는 시즌권을 소지한 상주시 초등학생으로,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12시부터 입장 및 참가가 가능하다.

사생대회 참가자들은 당일 각 게이트에서 제공하는 8절 도화지를 받아 상주시민운동장 관람석 내에서 그림을 그린 뒤 경기 종료 후 퇴장할 때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수상작은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의 주관으로 1차 블라인드 테스트 방식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최종 5개의 수상작을 대상으로 21일 홈경기 시작 전까지 관중들의 현장투표(70%)를 진행한 후 심사위원 점수(30%)를 합산해 대상 1명과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2명에게 시상식을 진행한다.

수상 학생들에게는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및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 대표이사 명의의 상장과 메달, 사인볼을 증정한다. 대상에게는 상주상무 선수용 상의유니폼과 매치볼키즈 기회가 추가로 제공되며, 대상을 수상하는 학생의 학교에는 10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이 지원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