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JYP 새 듀엣 프로젝트 가동...혜림-버나드박 이어 대박날까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오는 5월 또 한번에 듀엣 프로젝트를 기습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JYP Duet MATCH 2nd'라는 문구가 적힌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버나드 박과 혜림의 콜라보레이션 이후 또 한번의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대표 남녀가수 얼굴과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반려견들의 모습이 등장.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습 예고했다. 특히 듀엣의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과 더불어 반려견과 함께하는 듀엣은 어떤 형식의 콜라보레이션이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과분한 사랑을 주셨던 버나드 박과 혜림의 듀엣곡 '니가 보인다'에 이어 JYP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준비한 또 한번에 이색 콜라보 프로젝트"라며 "팬들의 기대를 뛰어 넘기 위해 심혈 기울였다. 이번 반려견과의 듀엣이 어떤 형식의 콜라보레이션이 될지 기대해달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듀엣 매치'의 첫번째 주자로 SBS TV 'K 팝 스타3' 우승자 출신 버나드 박과 원더걸스 혜림이 디지털 싱글 '니가 보인다'로 달콤한 랩과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꿀케미로 대중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