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오는 5월 첫 주 주말인 7일부터 2016 부산 국제모터쇼가 열리는 6월 둘째 주까지 서울, 경기,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포드 유럽 디젤 전국 순회 전시·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고객들에게 포드의 간판 중형 디젤 세단인 몬데오 디젤,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포커스 디젤, 포드코리아 최초의 디젤 SUV인 쿠가 디젤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및 파워와 최상의 안전/편의장치를 갖춘 포드 유럽 디젤 차량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5월 7~8일부터 매주 주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서울(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을 시작으로, 경기도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광주광역시(유스퀘어), 대구광역시(E-World)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특히 6월 3일부터 7일까지는 2016 부산 국제모터쇼가 열리는 부산 BEXCO 옥외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현장에는 포드코리아의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상주해 차량에 대한 상세 정보 및 구매 관련 전문 상담도 제공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포드 유럽 디젤 전국 순회 전시?체험 행사'는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포드 디젤 모델들을 알리는 동시에 차량 구입과 관련해서는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전개하며 포드 디젤 모델의 우수성을 알려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fordkorea)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