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전통의 '삼원가든'과 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G다인힐의 대표 매장에서는 5월 한 달간 미취학 어린이 고객을 위한 'KIDS MENU'를 무료 제공한다.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은 '새우, 토마토, 베이컨 꼬치',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은 '미니버거, 핫도그', SG다인힐 대표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은 '버섯크림 파스타', '꼬또'에서는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 튀김', 중식브랜드 '메이징에이'에서는 '미니 짜장면, 옥수수 빠스'를 어린이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해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삼원가든' 본점과 대치점에서는 풍선아트, 페이스 페인팅, 즉석사진촬영, 솜사탕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비뉴프랑 판교에 위치한 'SG다인힐'의 '블루밍가든', '붓처스컷'에서도 풍선아트와 즉석사진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어버이 날에는 부모님과 함께 '삼원가든' 본점과 대치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카네이션을 준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
삼원가든과 SG다인힐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가족 모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삼원가든'의 4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