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상㈜ 청정원,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

by

대상㈜ 청 정원은 19일 서울 광화문 북측 광장에서 서울시 및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청정원과 함께하는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올 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가정의 달을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따뜻한 정성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는 명형섭 대표를 비롯한 대상㈜ 임직원, 청정원 주부봉사단과 일반 시민 봉사자, 그리고 서울시 관계자 등 총 350여 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현장에서 대상㈜ 청정원과 대상FNF㈜ 종가집의 인기 반찬류과 김치 등 제품 9종을 담아 직접 선물세트를 만드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날 만들어 진 총 2억 5천만원 상당의 사랑의 반찬세트 2,000개는 서울시가 운영하는 푸드뱅크와 푸드마켓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된다.

이날 행사장엔 나눔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 환기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음료 부스에서는 청정원 홍초와 커피 등의 음료를 무료로 나눠 주고, 북유럽감성밴드 '피터아저씨'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나눔의 현장에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대상 사회공헌팀의 정영섭 팀장은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상대적으로 더 큰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음과 정성을 나누는 자리"라며,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