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2세대 액션 RPG '로스트킹덤'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예 레이드, 궁극 장비, 제작 시스템이 추가 된다. 우선 기존의 레이드보다 더욱 강화된 정예 레이드는 최고 레벨 55달성 및 정예 16 스테이지 클리어 시 입장 가능하며 매일 0시 ~ 2시, 12시 ~ 14시, 19 ~ 23시에 열린다. 특수 스킬과 망자의 원혼을 소환하는 레이드 보스는 전투 제한 시간이 10분이며 전투 부활 1회 안에 물리쳐야 한다.
정예 레이드 클리어 시 궁극 무기 제작을 위해 필요한 재료들과 특별한 고유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레이드 클리어 시 획득하실 수 있는 정복 점수를 기준으로 랭킹이 정해지며 주간 단위로 보상이 지급된다. 또 획득한 재료로 레벨 50~55의 장비 아이템을 활용해 신규 궁극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기존 아이템 옵션에 추가로 1가지 옵션을 더할 수 있으며 장비 아이템의 강화 수치는 그대로 승계된다. 궁극의 장비는 향후 상위 레벨제 장비가 업데이트 되더라도 최고 수준의 능력치를 유지할 예정이다.
제작 시스템은 특정한 재료를 사용해 특수 물약, 궁극 장비, 상위 재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최강의 장비인 궁극 장비를 제작하거나, 전투에 필요한 특수 물약, 장비를 강화시키는데 필요한 마법의 돌, 축복 강화석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네시삼십삼분 민진홍 사업실장은 "'로스트킹덤'을 즐기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 시스템인 정예 레이드와 궁극 장비를 추가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전에 없던 '로스트킹덤'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시삼십삼분은 정예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미션 달성에 따라 퍼즐 조각을 완성하고, 완성된 퍼즐 개수에 따라 성능 변경권, 축복 강화석, 마법의 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향후 업데이트로 마법사 '아크메이지'와 '경매장 시스템'을 추가할 계획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