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3D 액션 RPG '천군 : 무한쟁탈전'의 출시를 앞두고 파이널 테스트(이하 CBT) 신청자를 모집한다.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천군 : 무한쟁탈전'은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을 통해 짜릿한 전투 쾌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실시간 위치 정보를 이용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15일부터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달 중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CBT 모집 페이지(goo.gl/rj5Qv8)에서 참여 신청을 클릭하고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가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CBT를 기념해 참가 신청을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보석 500개, 금화 1만개를 지급할 예정이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BT 신청을 한 뒤 친구 초대링크 생성, 홍보영상 공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천군 포인트'를 통해 갤럭시S7, 샤오미 전동휠, 시마 드론 등 갖고 싶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초대한 친구가 CBT 모집에 참가할 때 주어지는 포인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경품에 추가 응모가 가능하다.
더불어 CBT 모집 페이지에서 기대평을 등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출시 후, 3~5성 영웅 소환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출시에 앞서 최종 담금질에 한창인 '천군 : 무한쟁탈전'이 게임성 검증을 위해 CBT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4월 중 CBT를 완벽하게 진행하여 성공적인 출시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