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의 멤버 권소현이 먹방 수강생으로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먹방 수강생'이 있다는 제작진의 말을 들은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먹을 것을 뺏기는 것이 아니냐?"며 견제의 눈빛을 보냈으나 포미닛의 멤버 권소현이 등장하자 김민경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열광을 하며 기립박수를 보냈다.
유민상과 문세윤은 군부대 못지 않은 떼창으로 포미닛의 노래 '이름이 뭐예요'를 불렀고, 김준현도 손에 들고 있던 수건을 흔들며 격한 환영인사를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문세윤은 유독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며 권소현의 김치 먹는 모습에도 "궈여워"라며 소리를 지르자 이를 지켜보던 유민상이 "애가 둘이에요"라며 찬물을 끼얹어 문세윤을 버럭하게 만들었다.
문세윤은 "진짜에요? 결혼 하셨어요?"라는 권소현의 반응에 "내가 굳이 속이진 않았는데 그 이야기를 왜 해?"라며 따지듯이 물은 후 "유민상은 내일 모레 마흔이다"라고 응수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촬영에는 유민상과 권소현의 커플 댄스로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유민상은 "평소 팬이라 춤까지 따라 했었다"며 귀여운 눈웃음과 함께 고운(?) 자태를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
삼촌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맛있는 팁 전수와 먹방 교육을 받은 권소현의 모습은 오늘밤 8시 20분 iHQ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