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6월30일까지 접수

by

대한항공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공모중인 '여행사진공모전 특별상' 부문에 많은 네티즌이 참여하고 있다.

11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지난 3월 한달 간 접수된 총 3720점의 작품 중 김진석씨의 '별들의 축복', 박현영씨의 '봄 마중', 이우성씨의 '행복을 싣고 sing sing sing'등 총 10점을 3월 '월간베스트'로 선정해 발표했다.

월간 베스트 는 사진의 독창성 및 주제 적합성 등을 고려하여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계절 풍경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작품 위주로 선정했다.

월간 베스트 선정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공모 기간(4개월)동안 월간 베스트로 선정된 총 40점의 작품은 자동으로 특별 부문(줌업코리아상) 본선 심사 후보작으로 선정된다.

특별상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은 것은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이 가진 인지도와 함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개인 쇼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평창조직위원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경품 등이 네티즌들의 큰 호응도 이끌어 냈다.

대한항공은 4월 접수된 작품 중 4월 '월간베스트' 10점은 5월 초 발표 예정이며 공모전 특별상 부분은 6월30일까지 작품 접수를 받는다.

공모전 주제에 맞는 한국의 아름다운 사계절(봄/여름/가을/겨울)을 담은 풍경 사진 혹은 각 지역의 계절 축제나 계절 음식 등 사계절 특성을 살려 한국 고유의 문화를 표현한 사진이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