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신선한 제철 과일의 살아있는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과즙기 '주이스트'를 4월 한정 출시 했다.
'주이스트'는 생과일 주스, 에이드와 같은 건강 음료나 샐러드 드레싱 등 요리를 위한 과즙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과즙기로, 제철 과일의 신선한 과육을 그대로 담을 수 있어 비타민 충전이 필요한 환절기 건강 레시피를 만들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주이스트'는 과즙망의 방향에 따라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다. 오렌지, 레몬 등 감귤류의 과일 주스를 만들 때에는 과즙망을 위로 끼워 사용하고, 키위, 딸기, 파인애플 등 과육이 부드러운 과육을 주스로 만들 때에는 과즙망을 아래로 끼워 사용하면 된다. 또한, 용기에 계량 눈금이 있어 원하는 만큼 과즙을 짤 수 있어 편리하고, 핸들을 돌리면 만든 주스를 그대로 따를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4월 한 달간 제품 구매 시, 주이스트를 활용한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