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이선효)가 '네파 아웃도어스쿨 2016' 이벤트를 오는 11월까지 총 9회에 걸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파 아웃도어스쿨 2016'은 네파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패러글라이딩, 캠핑 트레일러 투어, 워터 스포츠, 바다 낚시 투어, 한강 카약 세계 불꽃 축제, 가족 백패킹 등 총 여섯 가지 컨셉으로 구성된 아웃도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별 전문가들이 함께해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면서도 체계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
2013년부터 시작해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 네파 아웃도어스쿨은 기존 개별적인 참가가 가능했던 것에서 나아가 올해에는 각 콘셉트별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동반으로 참여할 수 있어, 이색적인 아웃도어 체험과 더불어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추억도 만들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패러글라이딩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충청북도 단양에서 진행되며, 현재 네파 미디어센터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서울 경기 지역(23일)과 광주 지역(24일)내 거주 중인 네파 최우수 멤버십 고객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네파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아웃도어스쿨이 올해로 4년째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했다."며, "아웃도어스쿨 참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도 만들고 자연의 아름다움과 아웃도어 활동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