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천유나이티드, 연이은 후원협약에 '희색'

by

인천 유나이티드가 연이은 협약의 손길에 웃음짓고 있다.

인천 구단은 5일 오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인천전시장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에 앞서 지난달 18일 렉서스 인천전시장, 23일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과도 함께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재규어 랜드로버 인천전시장과 렉서스 인천전시장은 인천유나이티드 '플래티넘 11' 시즌권 구매자에게 고급 차량 픽업 서비스를,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은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들 모두 홍보물 부착 및 전시 등 인천 구단의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예정이다.

이밖에 인천 구단은 지난 4일 오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크리오로지, 스포메틱스와 후원 협약을 했다. 크리오로지는 매직포인트, 워밍 로션, 릴렉스 업 젤 등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스포메틱스는 선크림, 선스틱, 카밍미스트, 리프레쉬 클렌저 등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한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이전과 비교해 우리 구단을 향한 협약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고무적이다. 인천 유나이티드에 대한 높은 기대와 발전 가능성을 실현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