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냉부해' PD "마음 같에서는 송중기 섭외하고 싶다"

by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이동희 CP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에 대해 말했다.

이 CP는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JTBC 사옥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냉장고를 부탁해'에 섭외하고 있는 게스트에 대해 "화제가 되고 시청자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스타분들을 마음 같아서는 모두 초대해보고 싶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송중기 씨라도 데려다가 하고싶은데 많이 바쁘실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우리끼리는 '양형석 이수만 초대해보면 재미있지 않을까'라는 이야기도 한다"며 "항상 좋은 캐스팅을 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JTBC 이동희 CP는 현재 '썰전'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1등 쿡방으로 불리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스타의 냉장고 속 재료만 가지고 셰프들이 15분 안에 음식은 만들어 대결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냉장고를 부탁해'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쿡가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 셰프들이 세계 각국을 찾아가 최고의 요리사들과 대결을 펼치는 해외 올로케이션 쿡방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썰전'은 다양한 시선을 가진 각계각층의 입담가들이 참여하는 미디어 비평 프로그램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진 제공=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