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승헌♥유역비, 연기인지 진짜인지 '제3의 사랑' 포스터 공개

by

[스포츠조선 박종권 기자]

송승헌, 유역비 주연의 영화 '제3의 사랑'(감독 이재한)이 5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실제 연인인 송승헌 유역비 커플이 출연한 '제3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 임계정(송승헌)과 사랑은 필요없다고 믿는 여자 추우(유역비)의 운명과도 같은 만남과 비밀스럽고 애틋한 사랑을 그린 영화다. 두 배우는 이 작품 촬영을 하면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한국과 중국에서 모두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이재한 감독이 중국에서 약 1000만명 이상의 독자를 울린 스테디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지난해 9월 중국 개봉 당시 약 7200만명 관객을 동원하며 초특급 흥행을 기록하기도 했다.

'제3의 사랑' 티저 포스터는 송승헌과 유역비가 처음으로 함께 진솔한 대화를 나눈 후 갑작스러운 비로 거리가 가까워지는 영화 속 한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막 시작하는 연인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티저포스터로 빛바랜 오래된 한 장의 사진 느낌이 아련한 사랑의 감성을 잘 나타내고 있다.

송승헌·유역비 커플의 연기인지 실제인지 경계가 없는 멜로 영화 '제3의 사랑'은 오는 5월 19일 개봉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