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집밥백선생2' 이종혁X정준영, 막상막하 허세 퍼레이드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집밥 백선생2'에서 이종혁과 정준영의 허세 퍼레이드가 큰 웃음을 유발한다.

오늘(29일) 밤 방송될 tvN '집밥 백선생2' 제2화에선 김치볶음밥을 주제로 백선생과 네 제자의 시즌2 첫 번째 요리수업이 펼쳐진다. 김치로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요리인 김치볶음밥을 통해 네 제자의 요리 센스를 측정하며 기본적인 볶음밥의 정석을 배워볼 예정인 것.

특히, 오늘 방송에선 어설픈 요리 실력에도 근거 없는 자신감을 내비친 '허세 형제' 이종혁과 정준영의 활약상이 큰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먼저 포문을 연 것은 허세에 죽고 허세에 사는 '허생허사' 정준영. 어설픈 칼질과 플레이팅 후에도 "완벽해"라는 멘트를 날리는 것은 물론, 자신이 만든 김치볶음밥을 먹고는 "이건 당장 팔아도 되겠다"고 말하는 등 명불허전의 허세를 과시했다.

'어디서 본 것 많은' 이종혁의 허세도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멋진 팬 돌리기를 하기 위해 굳이 속이 깊은 프라이팬을 고르는가 하면, 다 만든 김치볶음밥을 밥공기에 담은 후 접시에 뒤집어 얹어 플레이팅하는 모습까지, 맛보다는 멋에 치중한 모습으로 정준영 못 않은 허세를 자랑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선 태어나 처음으로 요리다운 요리에 도전한 김국진의 좌충우돌 요리 입문기도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보는 사람이 더 불안해지는 칼질부터 재료 넣는 타이밍을 몰라 쩔쩔매는 김국진이 예상치 못한 포인트에서 의외의 요리 센스를 발휘하기도 해 흥미를 끈다. 여기에 간단한 재료로도 풍미 가득한 김치볶음밥을 만들어내는 3가지 팁도 등장할 예정이어서, 백선생 레시피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요리불통 네 남자의 기초탄탄 주방활극 tvN '집밥 백선생2'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