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국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활기 넘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29일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아빠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가 모두 모인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은 광고촬영 비하인드로 활기 넘치는 삼둥이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평소 음식을 가리지 않고 골고루 먹는 삼둥이는 너나 할 것 없이 순식간에 주스를 흡입했고, 촬영 내내 노래를 흥얼거리고 춤을 춰 장소불문 댄스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또 삼둥이는 앙증맞은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아빠 송일국을 향해 머리 위로 하트를 만드는 등 애교 넘치는 '아빠바라기'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송일국 역시 삼둥이와 가위바위보 놀이를 하고 책을 읽어주며, 촬영을 원활히 이끌어 가 국민 워너비 아빠라는 호칭이 아깝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관계자는 "삼둥이는 TV프로그램을 통해 귀여운 매력으로 매주 화제를 모은 바 있다"며 "삼둥이는 촬영장에서도 끊임없이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장시간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었다"고 전했다.
탐정으로 변신한 송일국과 삼둥이가 등장하는 광고는 다음달 초부터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